top of page

캘리포니아 – 갓난아기, 이미 태어난 아기 살인을 허용하는 AB2223 와 또 다른 부정당한 의료로 가장한 Abortion(낙태) 발의안 AB2901 공청회결과들: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합시다!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Tvnext 설립자, 공동대표)

4. 6. 2022

“죽기 위해 태어나는 아기”들이라니!! 이들은 누구에게 가서 하소연 할가요? AB2223 과 AB2901 첫 공청회의 결과들과 기도제목:



(이법안의 심각성을 잘 표현한 그림 – 이미 태어났고, 행여 1살이 되었어도 누군가의 도움을 꼭 받아야 살수있는 아기를 죽도록 허용하는 법은 “악법중 악법” – 반기독교, 반생명 법안)

공청회 Brief: 캘리포니아 Hearing 공청회는 4월 5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늦은 오후까지 (중간에 점심 break) 2021-2022년에 나온 수많은 발의안들 중에서 총 19개가 공청회에 제출되었습니다.

저희 단체와 동역 하는 미국 단체들이 주목한 것은 AB2223 과 AB2019 였습니다. 참고로, 발의안들이 발의/제출된 순서대로 공청회에 나와야 하는데, 저희가 주목한 두가지 발의안들은 훨씬 더 빨리 다른 process 를 건너뛰고 공청회에 나온 경우가 됐습니다.

공청회에서 일어난일:

  • 찬성하러 나온 사람들: 황당한 story 와 소수의 지지자들뿐 AB2223 을 지지하러 testimony 를 한 여성의 testimony 가 설득력 있었습니다. Miscarriage 한 자기 친구가 왜 경찰조사를 받아야 하고 아이들을 두고 며칠식 조사때문에 경찰감옥에 있어야 하냐라고 하소연했으니까요.

그런데, 진실을 알고보니, Testimony 를 한여성의 친구는 거의 3대째 drug addict 레코드가 있을뿐 아니라 마약중독성 상태에서 이미 몇번씩 낙태를 했을뿐 아니라 경찰이 조사하게 된 이유도 마약도중 위험한 낙태를 스스로 시도 하였고 아이들이게까지 위협을 “또” 주었기때문에 조사를 받아야 한 것입니다. 당연히 받아야 하는 조사인거죠.

AB2223 은 이런 여성과 같은 어른들의 무책임한 행동을 법적으로 개방, 허용 시켜서 무모한 태아살인과 이젠 갓난아기, 이미 태어난 아기들이 죽어도 경찰조사마저도 하지 못하게 하여 태아/갓난아기 살인자들의 습관, 생활방식을 정상화 하기때문에 “악” 을 “정상화” 하는 또 다른 사악한 악법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악법에 찬성하러 나온 소수 사람들은 알고보니 돈을 받고 나온 사람들도 있었고, 십대에게도 낙태를 해주는 낙태 대기업인 Planned Parenthood(PP) 그리고 PP 와 연결된 단체 몇개뿐이였습니다.

악법에 반대한 우리 쪽 사람들:

이 악법을 반대하는 우리쪽 사람들은 부풀림 없이 20배가 될만큼 반대편에 비해 많았습니다. 그러나, 공청회의 의장인 민주당 소속의 Stone 의원이 반대하러 온사람들의 시간을 자르고 더 이상 받아주지 않아서, 반대의견을 하려고 몇시간씩 기다린 사람들은 의견도 낼수없게 되었습니다.

투표 결과: AB2223, AB2901 둘다 7 대 2로 PASSED!

악법, AB2223 에 찬성하는 시민숫자에 비해 악법을 반대하는 시민들의 숫자가 20배나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캘리포니아 주정부는 또 시민들의 목소리를 무시하고

민주당 숫자 (7) 와 공화당 숫자(2) 를 고스란히 반영이라도 하듯이 7:2 로 AB2223을 신속히 통과 시켰습니다. 숫자에 밀리는 공화당은 그래도 끝까지 우리편에 서 주었습니다. 그러나 참으로 비극적인 결과가 아닐 수 없습니다.


(윗사진: 의미 – “Healthcare” 로 가장한 무분별한 낙태로 여성들은 더 고통을 당하고있다)

AB2901: 또한, 낙태를 결정 하기전 필요한 의료 레코드나 자료를 받을수없게 하거나 제한시키는 악법 AB2901 역시 똑같은 의원들에 의해 7:2 로 통과됬습니다.

What’s Next? 두 악한 발의안들은 한번 더 공청회를 거치게 됩니다. 계속 주목하고 저희홈페이지나 FB 에서 follow 하시면 업데잇을 보실수있습니다. 이번 공청회때 전화와 온라인 서명에 참석해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온라인 서명은 계속 더 많이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영어가 안되도 전화도 걸어서 더 이상 통과 시키지 말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청회를 마치고 …….. Life belongs to God!!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않는 시대. 저희 Tvnext 를 비롯하여 수많은 Pro-Life 미국 단체들은 수개월동안 수많은 편지들, 이멜, 의원들 office 까지 직접 찾아가서 이 발의안들을 제대로 수정하든지 아니면 내려 달라고 의학적, 사회적 , 여성들의 심리적 이슈들을 다 알렸음에도 불구하고 만났을때 우리 앞에서는 듣는척만 하고 결국은 모든 민주당 소속 의원들은 이전과 같이 또 시민들의 의견을 무시한채 시민들의 의견에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악법을 찬성한 민주당 의원들중에도 캐톨릭 기독교인들이 있으나, 이들은 하나님이 주신 생명에 대한 존귀함을 거부한것이며 생명자체이신 하나님게 정면 도전한것입니다. 기도제목: 악법을 찬성한 민주당 의원들의 양심이 회복되도록 기도해주시고 무엇보다, 이 땅에 innocent 한 하나님이 보내신 생명의 피가 넘쳐나도록 악법을 계속 만들어 낸 그들의 마음을, 그들의 악함을 회개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6월 22일 California March for Life 를 하게 됩니다. 더 자세한 것은 따로 올리겠습니다. 많이 많이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B2223발의안 설명(한글)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