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긴급 긴급 기도요청!!   Roe v Wade 판결 초안 유출 내용에 대법관 판사들 개인 집 앞에서 진을 치고 위협하며 무법 시위를 펼치고 있는 낙태 지지 시위대들!!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분별!!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5.10.2022

(윗사진: Pro-Life 사무엘 알리토 대법관판사를 모기 잡듯이 짓이겨라!)

.

.

심장이 뛰기 시작하는 작은 태아부터 태어나기 직전의 24주 건강한 태아 낙태를 허용한 Roe v Wade 케이스………

.

과연 이들이 말하는 “My Body, My Choice” 는 “사회정의 실현” 인가??

.

.

(윗사진: Planned Parenthood 같은 낙태 대기업에서 이미 거의 다 성장한 태아를 낙태할 때 사용하는 방법)

.

.

Roe v Wade 케이스의 간략한 논쟁 포인트:

.

.

죽은 태아에겐 엄마와 아빠가 있었습니다. 모든 아이들에겐 엄마 아빠가 있습니다.

원하든 원치 않든, 이들은 한 남자와 한 여성의 관계를 통해 생기는 귀한 인간 생명이며

엄마 아빠의 유전을 가지고 태어나 부모의 모습을 닮습니다.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된 태아입니다.

.

그런데…

1. 살인이 사회정의? – 어른들의 무책임한 선택의 결과(낙태)가,

아무 죄 없는 태아를 처참한 죽음으로 몬다면, 과연 그것이 “Women’s Choice”이고 사회정의 실현일까요?

.

2. 문란한 성이 사회정의? – 공립학교에서 “safe sex” 라면서 콘돔을 주고 아무 때나 성관계를 부추기는

무책임한 정치 인들의 교육정책과 악법들이 과연 사회정의 실현인가요?

.

3. 예외적 케이스가 전체를 대변하나? – 1% 도 안되는 강간과 0.5% 의 친척강간 (아래 자료참조) 때문에

99%의 남.녀(엄마와아빠)의 무책임한 선택의 결과를 세상에서 최고로 연약하고 가장 힘없는

태아들이 치루어야 할, 받아야할 벌칙인가요? 태아들이 지은 죄명은 무엇인가요?

행여 높이 잡아서 5% 의 강간이라고 해도, 역시 95% 의 우리는 책임 있는 행동을 해야 합니다.

.

4. 태아는 인간 생명이 아니다? – Roe v Wade 는 태아가 인간임을 부인하고 있기에

지난 10년간 위 사진보다 더 처참하고 잔인한 낙태를 “여성의 선택,

여성보호”라는 듣기좋은 이름 아래 실행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 태아가 아니었던 사람은 없습니다.

.

5. 낙태 반대 권한조차 없는 대법관? – 총 9명의 대법원판사들 중,

하나님이 주신 생명을 존중하고 진정 어린아이들을 지키고 보호하려는

미연방 대법원 판사들 3명을 집중 마녀사냥 하려는 세력들이 또 다시 몰려왔습니다.

이것은 미국의 법에 대한 권위를 흔들고 근간을 파괴하는 중범죄 입니다.

.

6. 낙태 VS. 태아생명 보호는 미국의 미래를 위한 것이다. – 더 이상 여러분의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시면 큰 착각입니다.

이것은 미국의 역사를 바꾸는 일이며 그 역사를 살아갈 우리 자녀들에게

가장 큰 영향과 영적인 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아래 사진들을 참조하세요.

.

.

.

말도 안되는 현 상황과 배경:

.

.

미연방 대법원 판사들 9명중에, 태아를 인간으로 볼 것인지 Finally 결정하게 될 Roe v Wade 에 대한 미연방 대법원판사들의 논쟁을 적은 draft 가 누군가에 의해 새어 나왔습니다.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낙태 운동가와 지지자들은 Roe v Wade 가 뒤집혀질 수 있다 라는 가능성에 무섭게 시위와 폭동을 또다시 재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들의 폭동과 시위가 바로 미국의 가장 최고의 판결 권위를 가진 대법원 판사들 집 앞인 것이지요.

이렇게 무법하고 반국가적인 행동들은 지난 10년에 걸쳐 급증하고 있습니다.

.

.

Roe v Wade(로 대 웨이드) 를 overturn 하는 것이 낙태를 전면 금지하는 것이 아닙니다.

.

.

1973년 Roe v Wade 를 통해 낙태를 할 수 있는 문이 열린 후, 지난 49년간, 특별히 지난 10년간,

가장 잔인하고 가혹하며 살인적인, 아니 “태아살인” 이 법적으로 미국안에서 실행되고 있습니다.

진정, 엄마의 생명에 위협이 되어 꼭 필요한 낙태라면 그런 낙태는 이미 법적으로 허용되며

계속 허용될 것입니다.

.

Roe v Wade 가 overturn 된다면 꼭 필요한 이러한 비인간적이고 비윤리적인 살인적인 낙태들을 금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

.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을 무너뜨리려는 이기주의자들과 자신들의 욕심만을 채우려는

모든 세력들은 듣기만 좋은 Pro-Choice 라는 명명아래

이제는 미국의 가장 높은 대법원 판사들의 개인 집 앞까지 몰려와서 소동을 피우고 있습니다.

판사들의 가정에는 어린 자녀들과 아내들이 있는데,

온 가족들을 두려움에 떨게 하는 위협적인 언어사용과 행위들을 하고 있습니다.

.

.

기도, 기도, 기도 해주세요!!!

.

.

.

.

“기도 외에는 이런 유가 날 수 없느니라!” 막 9:29

.

.

1. 하나님이 주신 생명을 귀히 여기는 Pro-Life 대법원 판사들과 가정의 안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매일 열심히 기도해주세요!!!

.

2. 할 수 있는 분들은 금식하며 또는 시간을 정해놓고, 가정예배때, 교회 주중, 주말 예배때 미국안에 LIFE 가 회복되도록 기도해주세요!!

.

3. 무엇보다, 하나님이 주신 생명을 지키려는 소수의 용감한 대법원 판사들과 그 가정, 특별히 어린 자녀들에게 위협과 협박이 계속 되는 이때, 이들의 마음이 변치 않도록, 성령님께서 이들에게 더 강한 믿음과 사명을 주시도록 용기와 위로를 또한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사회정의실현” 을 한다는 안티파, 극좌파들이 이번에 판사들 집에 가서 어떻게 하고 있는지, Pro-Life 클리닉에 가서 어떻게 했는지 아주 소수의 사진들과 설명을 아래에 나눕니다.

.

.

.

“Roe v Wade 가 overturn 될지도 모른다”는 소식이 새어 나오자, 극좌파 안티파 운동가들이Molotov cocktail 을 Madison, Wisconsin 에 있는 여성 클리닉 (여성과 아기보호 Pro-Life Clinic) 에 던져서 불을 지른 모습: Mothers’ Day Sunday 에 발견함. Mother’s Day Weekend에 이루어진 것으로 수사 예상.

.

.

(윗 사진: “낙태가 안전하지 않다고 말하면, 너도 역시 안전하지 않아”라고 남의 집 차고 문에 협박 메시지를 낙서)

.

(윗 사진: 칸다랄리즘과 파괴는 안티파가 1312와 함께 동그라미에 ‘A’ 기호를 넣어 서명했는데, 이는 모든 경찰이 나쁜 놈이라는 뜻의 ‘ACAB – all cops are bad’라는 암호임)

.

(윗 사진 – 2021년 9월에 Roe v Wade 를 연방대법원에서 검토한다고 하자 생명의 존엄성을 가진 Pro-Life 브랫 캐버너 대법원판사 집(메릴랜드) 앞을 저렇게 만듦)

.

(브랫 캐버너는 즉각 사퇴하 라는 Pro-Choice 운동가들

.

(윗 사진: 모든 것을 “인종차별, 백인우월주의”로 프레임 씌우는 낙태 운동가/지지자들 – 이들뒤에 숨은 진짜 세력들은 다음에 나누겠습니다.)

.

(윗 사진 – 워싱턴 D.C. 교외에 있는 보수 성향의 브렛 캐버너 대법관(사진)과 존 로버츠 대법원장의 자택 밖에도 시위대가 나타났다.

.

(윗 사진 대법관들에 대한 폭력 경고가 잇따르자 대법원 경찰관들이 5월 5일 목요일 알리토 대법관의 집 밖에서 망을 서고 있는 모습)

.

.

(윗 사진들: 시위자들은 브렛 캐버너 와 존 로버트 대법원판사(Justices Kavanaugh and Roberts) 들 집앞에 모인 사람들이 들고 있는 간판 중 하나이며 ‘Keep abortion safe and legal- 낙태를 합법화하라’ 라고 외치는 사람들이 그들의 난동 때문에 경찰들이 오기전의 모습입니다. 이들은 모여 ‘우리는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살인자” “라고까지 외침.)

.

(윗 사진: 위에 그려진 옷걸이의 의미는 사람들이 대법원 판사에게 주는 메시지: 만일 Roe V Wade(로 대 웨이드) 를 overturn 하면, 낙태를 중단하는 것이 아니라 안전한 낙태를 끝내는 일이기에 나쁘다” 라는 “Pro-Choice” 운동가들의 주장을 강화하기 위한 것 이라고 함”

.

(윗 사진: 다행히도, 태아가 생명임을 주장한 사무엘 알리토 대법원판사(Justice Samuel Alito) 를 격려하기 위해 그가 사는 동네, Alexandria, Virginia에 나온 시민들)

.

.

Pro-Life 대법관들 개인 집앞까지 와서 소리지르고 폭동을 일으키는 낙태 운동가, 지지자들 동영상:

.

.

.


.

“온 세상이 너를 보고 있다!” 라고 운동가가 이야기하면 모인 사람들이 따라하며 이들의 외침은 어린 아이가 있는 집 앞에서 결국 폭력과 난동을 펼치기에, 경찰이 동원되어 잠잠히 시켜야 함.

.

.

Pro-Choice 운동/지지자들이 미연방대법원 앞까지 나와 항의하는 모습: ** 이들이 하는 말을 들어보면 매우 내로남불, 위선적, 이중잣대입니다. **

.

.

영어권에게 공유하세요. For English Readers.

Psaki finally condemns .. but a little too late.:

Pro-Abortion Protesters target homes of Pro-Life Justices:

Rape & Incest Account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