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alifornia March for Life – 더 이상 “아기 살인 허용” 두고 볼수없다!!!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사모 (Tvnext 설립자, 공동대표) 4.22.2022

생명 살리기 선교운동 – 6월 22일 새크라멘토로 모두 모이세요!!!

AB2223 2nd공청회- 시민들의 의견을 무시한 결과는? NEXT STEPS TO TAKE !

생명 살리기 선교 행진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AB223 UPDATE: 간략한 행사 내용과 사진들은 아래 링크를 누르고 보세요.

결과요점만….:

공청회 1: 4월 5일 있었던 첫번째 공청회에서도 ‘출산 후, 어떤 이유로든 아기가 무참히 죽어도 경찰조사를 하지 못하게 막는, 결국 아기 살인을 허용하고 그 살인을 덮어버리게’ 하는 법안내용과 애매모호한 단어를 담은 AB2223은 총 10명의 Judiciary Committee 위원회 의원들 중, 7명의 민주당의 만장일치 찬성과 3명의 공화당중, 2명반대, 1명 기권으 로 7:2 로 악법이 통과됐습니다.

공청회 2: 4월 19일 있었던 두번째 공청회에서도Health Committee 위원회 의원들 총 14명중 민주당 11명 (만장일치), 공화당 3명(만장일치) 로 결국, 11:3 으로 악법이 또 통과됐습니다.

비록, 캘리포니아 입법부 위원회들은 미전역에서까지 온 2000명이 넘는 시민들을 문전 박대하고 우리들의 목소리를 듣기를 거부하고 자기들이 원하는대로 통과시켜버렸지만, 선한싸움은 예수님이 그만하라고 하실 때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이 주신 고귀한 아기 생명을 지키는 PROTECT BABY’S LIFE 선교에 아래처럼 “행동” 과 기도로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중요한 사실(Facts)들과 행동지침:

1. 내년 1월1일까지 모든 크리스챤 들의 적극적 참여 만이 악법을 막을 수 있다.

AB 2223이 20 23년 1월 1일에 법적으로 효력을 발휘하려면 주 상원을 포함하여 몇 개의 위원회, 청문회, 그리고 투표를 더 거쳐야 하고 낙태를 전적으로 찬성하는 민주당 소속 주지사 Newsome의 서명을 받아야 하는데 주지사한테 가기전에 꼭 STOP 또는 우리가 요청한 법안수정이 되어야 합니다. 앞으로 주상원의회까지 올라가야 하기에 우리에겐 아직 소망과 시간이 있지만, 아래 “행동지침” 에 대한 적극적 참여만이 캘리포니아를 바꿀 수 있습니다.

2. 잘못된 법안 해석 견해들에 혼돈되거나 흔들리지 말아야 한다.

AB 2223은 법안의 문제가 되는 단어 중 가장 큰 것이 바로 “Perinatal Death(분만기 사망)”입니다. 단어의 애매모호함과 의미가 매우 controversial 한데 법안 내용전체 어디에도 분명하고 CLEAR 하게 그 단어를 Define(정의)하고 있지 않기에 더 더욱 문제가 큽니다. (단어 의미는 저희 이전 글을 참조). 참고로, 정치적으로 이미 좌펀향된 Fact Checker 들은 “controversial” “wrong info” 라고 한쪽 부분만 다루면서 우리 쪽이 false info를 돌린다고 잘못된 사실을 퍼뜨리지만, 그들이야 말로 하나만 보고 전체를 보지 않는 unprofessional 하고 misleading 하는 Fact Checker 들입니다. 무엇보다 단어자체를 제대로 읽고 법안자체를 제대로 읽었다면 그런 misleading 하는 내용을 fact checker 들이 올리지 않겠지요. 비전문가들이 정치적으로만 올리는 내용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기도제목: 낙태를 찬성하고 반기독교 가치관들을 정책화 하는 민주당 의원들이 3/4 절대 다수로 캘리포니아 주 의회를 장악하고 있기 때문에 낙태 찬성 법안을 막을 수 있는 가능성은 희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망은 있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생명의 존엄성”에 대한 선한싸움은 특별히 이번 6월 Primary Election 과 11월에 있을 중간선거때 확실히 할수있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올바른 정보를 잘 받아 투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4. 6월 예비선거 꼭 여러분의 신앙의 가치관을 선택하여 “생명” 에 투표 하세요!! 우리가 이 황당하고 잔인한 살인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낙태를 찬성하는(Pro-abortion) 민주당 정치인들을 내리고, 생명 보호(Pro-Life)를 찬성하는 후보들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6월 7일 예비선거 투표용지들이 5월 9일부터 우편으로 도착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지금으로부터 몇 주 후입니다. 모든 국회의원들, 짝수 선거구 주 상원 의원들, 그리고 워싱턴 DC에서 캘리포니아를 대표하는 52명의 국회의원들 모두가 투표에 참여할 것입니다. 기도하며 인간의 생명인 아기들을 살릴수있는 의원들로 투표해주세요.

5. 행동 지침: 먼저, 아래 링크에서 주 의회 의원 및 주 상원의원이 누구인지 주소 넣고 확인하세요.

한예로 윗 링크를 누르면 무엇이 보이는지 아래에 screenshot보세요

6.행동 지침: 그들의 투표 전력 주시!! 주 하원의원과 주 상원의원이 낙태에 대한 투표 전력(voting record)이 어떠한지 Planned Parenthood의 ‘위원들 점수표’를 통해 확인하세요.

플랜페렌후드는 13세 어린 십대아이들이 부모허락없이 와서 피임약을 받아가는 것 뿐 아니라 부모허락없이 낙태를 하도록 돕고 있는 단체라는 것은 이미 수없이 검증된 사실이며 오바마와 바이든 정부의 재정을 받고 있는 낙태 대 기업입니다. Planned Parenthood 가 100% 라고 rating 을 한 의원들은 완전히 비인간적이고 잔혹한 낙태시술까지도 찬성하는 의원들입니다.

Planned Parenthood 가 최고 / 최하 점수를 매긴 의원들 이름 꼭 확인하세요!!

7.행동 지침: 만약 여러분의 주 하원의원 및/또는 주 상원의원이 낙태를 지지한다면, 6월 7일 예비선거에서 누가 그들과 맞서고 있는지 찾으시고, 낙태 반대(Pro-life) 후보를 선출하는 것을 돕기 시작하세요! Pro-Life 유권자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후보자들을 조사하기 위해 밤낮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Pro-Life 단체들과 협력하여 만들어진 유권자 가이드를 5월중에 저희 홈페이지에 올리도록 할것입니다.

민주당 소속 게빈 뉴쎰 주시자가 만든 “Future Abortion Council – 미래를 위한 낙태 위원회) 에서 올린 끔찍한 발의안들 리스트 아래 링크에서 꼭 보세요!!! 주지사는 꼭 바뀌어야 합니다!!!

게빈 뉴셤이 새롭게 만든 “Future Abortion Council” 에 대해 꼭 보세요:

8. 6월 22일에 있을 California March for Life 에 많이 동참해주시고 꼭 친구, 가족들과 함께 오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따로 더 알리겟습니다. 게빈 뉴셤이 새롭게 만든 “Future Abortion Council” 에 대해 꼭 보세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