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OVID-19 구호 기금을 사용하여 학교에서 CRT를 주입시키는 Deep Blue State 주들!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

By 김태오목사 / 새라김 사모 (Tvnext 설립자, 공동대표) 4.29.22

지금 당신이 살고 있는 Deep Blue States 주가 당신의 납세자 달러인 Covid-19 구제 기금을 사용하여 공립학교에서 최고 위험한 “비판적 인종 이론” 을 가르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비판적 인종이론 – Critical Race Theory: CRT” 의 위험한 실체와 배경은 맨 아래서 참조

현 바이든 대통령과 그 행정부는 “COVID-19 구제 기금”으로 재정한 자금 중에서 COVID 구제와는 전혀 상관없는 “비판적 인종이론”을 공립학교 수업시간과 교사 훈련에까지 재정하고 촉구한것이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2021년, 바이든 행정부는 COVID 구제 자금을 사용하여 미국 구제 계획을 통과시켜서 대학교와 고등학교 뿐 아니라 중학교와 초등학교 에게까지 1,220억 달러 이상을 제공했으며 13개 주에 460억 달러($46 Billions) 를 할당하여 공립학교에서 CRT 를 가르치도록 한것입니다.

현재, 캘리포니아는 151억 달러를 뉴욕은 90억, 일리노이 주는 51억을 그들의 ‘WOKE’ 어젠다인 비판적 인종 이론을 가르치는데 사용하고 있다고 리포트되었습니다.

사회공산주의사상을 주입시키고 자유민주주의를 무너뜨리는 “비판적 인종이론” 에 반대하는 학부모들!!

참고로, 2020년 Betsy DeVos와 Trump 행정부는 학생들을 정치적 이념/아이디얼러지 교육으로부터 보호하고 기타 행정관(교사 및 학교)의 적법 절차 권리를 보호하는 훌륭한 보호 장치를 마련하였었습니다.

그런데, 만약 이 보호장치가 없어지고 바뀌는 일이 진행된다면 좋은걸 배우라고 학교에 보낸 우리 자녀들에겐, 사회공산주의 개념에 세뇌됩니다. 그들이 살아갈 사회에는 얼마나 비참한 결과들이 이어질까요?

우리는, 지금 일어나고 있는 스포츠내에서도 잘못된 이념의 결과물들을 확실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물학적 남성과 시합을 해야 하는 여성들, 화장실에서 락커룸에서 그리고 일박 이일 필드여행에서 비과학적이고 자신의 “감정”에 의한 성 정체성을 주장하는 사람과 함께 있어야 한다면 그런 자녀를 두고 계신 부모님, 할머니, 할아버지는 심각하게 고민해 볼 필요가 있지 않은가요? 여자팀에서 늘 우승하던 여자학생이, 여자라고 들어온 남학생에게 우승의 트로피를 계속 빼앗기는 일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지금의 현실이 정상일까요?

Parents Defending Education 의 설립자인 Nicole의 단체와 다른 26개 부모의 권리 그룹은 교육 장관인 Miguel Cardona에게 편지를 보내 트럼프 시대의 타이틀 9 정책(title 9 policy)을 ‘그냥 그대로 나두라’ 고 현 바이든 대통령과 그 행정부가 수정하지 말라고 촉구했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자녀들의 양육, 자녀들의 교육에 있어서는 학부모의 권리가 정부보다 당연히 우선순위가 되어져야 하기때문입니다. 우리 자녀들과 다음세대의 가치관 교육을, 성품교육을 정부가 빼앗아 가도록 할 수는 절대 없기때문입니다.

여러분의 자녀는 여러 분만이 지킬수있습니다. 올바로 알고 올바른 교육을 자녀들에게 가르쳐주시기 바랍니다.

CRT 의 위험한 실체와 뒷배경의 실체!

소수층들까지 반대하고 나서는 ‘비판적 인종 이론(Critical Race Theory- CRT)’ 이란?

미법무부장관과 학부모들의 충돌과 대립: 상:

하:

결론적으로, CRT 공립교육은 “인종차별반대” 라는 듣기에는 멋있지만, 실제적으로는 다음세대가 살아갈 미래를 완전히 국가적으로 패망시키는 이념으로 아이들을 세뇌시키는 교육입니다.

옛날에는 대학교 또는 대학원 정도에서나 잠시 스쳐가는 ‘이념’ 공부였을뿐인것을 지금은 마치 “최고의 사상” 인거처럼 아이들에게 왜곡되게 가르치는것을 절대로 용납해서는 안될 일입니다.

참고로, 저희는 학부모/어른대상 그리고 차세대 대상으로 CRT 세미나를 합니다. 관심있는분들은 tvnext.org@gmail.com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