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FAITH IN ACTION!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 Tvnext 설립자, 공동대표)

2. 8. 2021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메리컨 걸의Year’ Book 에 레즈비언 동성애 스토리라인을 없애도록 온라인 서명운동에 적극 참여해주세요!

여자아이들에게 인기를 끌고있는  American Girl  이라는 인형의 스토리라인에  레즈비언 고모 부부가  등장하여 어린아이들의 마음과 가치관을 흔들기에  수많은 크리스천 엄마들이 경악하며  분노하고 일어나고 있습니다.  

OneMillionMom  단체는저희 단체같은 가정과 다음세대를 위해 싸우는 단체들의 협조를 구하고 있기에,  이 중요한 서명운동에 한인분들도 꼭 함께 참석하시어 손자, 손녀, 자녀들의 가치관을 보호해주세요! 

우리 자녀들의 어린시절 문화는(친구들 포함)  곧 그들의 가치관 형성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치며 그 가치관은 그들의 삶의 기반으로 대부분 자리잡기 때문입니다.

무엇이 문제인가?

마텔( Mattel) 이 소유한 지금의  아메리칸 걸 (American Girl) 인형은 올해 그들이 나눈 처음 보도 자료를 통해 자신들의 인형이 “아이들에게 영감을주는 현대적인 캐릭터”로 현재를 반영하도록 설계되었다” 고 밝혔습니다.    

문제는,   그들의 “현대적인 캐릭터” 는  LGBTQ 스토리가 담긴 책과 함께 첫 번째 인형을출시함으로 모든 보수 크리스천 학부모 고객들을 경악시킨것입니다. 

마텔 회사는 2021년의 첫 작품으로Kira Bailey  라는 캐럭터 인형을  ‘2021 년 올해의 소녀’로 선정했는데요,  인형 캐릭터는 “동물 보호 및 기후 변화 행동” 에 열정적 인 10 세 야생 동물 보호 운동가로서,   그냥 보면 너무 재밌고 흥미롭고 이쁩니다. 

하지만,   Kira 인형과 함께 제공되는 Kira Down Under라는 책에서 Kira가  동성 결혼을한 그녀의 고모인 Mamie와 Lynette가 운영하는 호주의 동물 보호소를 방문하면서부터 새로운 세상을 체험합니다.      

이 책에서 Kira는 자신의 동성결혼한 레즈비언 고모들을 자랑스럽게 이야기하며 동성결혼은 합법적이고 정상임을 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Kira  는 자기 고모는 미국 대법원이 동성 결혼을 합법화 한 지 2 년 후인 2017 년 호주 의회의 결정을 언급하면서 그녀의 고모가  “법이 변경된 후” 결혼했다고 설명합니다.   그리고 이런 내용을 책을 읽는 자녀들이 읽게 되는것이지요!!

크리스천으로서 우리는 악법 과 선한법 을 분별해야하기에,   어떤 것이 합법화 되어도 그 법이 도덕적이거나 옳지 않다는 것을 우리 자녀들에게도 가르쳐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인형 회사는 레즈비언 고모와 거기에 대한 내용을 그들의  설명서/경고에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에 부모님이 아이들과 함께 읽다가 갑작스럽게 수습을 해야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OneMillion Mom  의 대표는 말하길,

“이 무책임한 이야기는 우리 아이들의 안녕에 위험하다.   장난감 제조업체가 죄악 된 생활 방식을 미화하면서까지 아이들을 혼돈시키는이유가 무엇인가?    왜 장난감 만드는 회사가  let kids be kids  을 하게 만들지 못하는가? “

맞습니다!    Let kids be kids!!  지금 우리 자녀들, 다음세대를 겨냥한 악법들은 계속 쏟아지고 문화 역시 이렇듯 공격적입니다. 

American Girl은 다른 스토리 라인이나 캐릭터를 선택하여 글을 쓸 수도  있었고 문화 전쟁에서 중립을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아니 중립을 지켜야 합니다.   장난감 제작 회사이니까요. 또한,  American Girl은 다른 기업들처럼 (  예:  Target) 보수적 인 고객을 밀어 내면서 소수의 고객을 만족시키려는 목표를 피해야 할것입니다.  

2021년 첫작품으로 나온 American Girl은 동성 결혼을 정상화하려고 시도하여 무고한 어린 아이들의 마음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하나님의 창조질서에 거역하는 길을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시편 1편의 “악의 길에 서”  유혹앞에 서게 만듭니다. 

우리는 부지런히 성경적 가치와 말씀의 진리를 옹호해야합니다.  학무모와 교회가 다음세대를 지키지 않으면 누가 지킬까요?  세상은 오직 우리 자녀들의 영혼을 훔쳐갈 뿐입니다. (요 10:10)

성경은 동성애가 잘못되었다고 명확하게 여러번 말씀하고 있으며 하나님은 이 죄악을 용납하지 않으신다고 사랑하는 자녀들에게 확실하게 경고하시며 피하라고 또 경고하십니다.   

Kira의 두 레즈비언 고모부부가 포함 된 스토리 라인을 중단하도록 촉구하는 아래 청원서에 서명하시고 이 내용을 공유 해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영문 공유자료는 저희 홈페이지에서 찾으실수있습니다.

온라인 서명: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