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Java커피를 마시면 아기를 구할 수 있습니다: Pro-Life Coffee Company는 모든 구매 수입을 임신 센터에 기부합니다

March 18, 2022

번역 & 정리 by Sean Kim (TVNext)

Seven Weeks Coffee donates 10% of each sale to pro-life pregnancy centers in need of resources. (Photo: JGI/Jamie Grill/Getty Images)

11월에 시장에 출시된 지 불과 4개월 만에 친 생명 커피 회사 Seven Weeks Coffee는 임신 자원 센터에 3,500달러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아내 Christa의 도움으로 Anton Krecic이 설립한 Seven Weeks Coffee는 삶을 지원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윤리적으로 공급된 커피를 제공합니다. Krecic은 Daily Signal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7주가 되면 아기는 커피콩만 한 크기가 되고 이름을 얻게 됩니다.”

“7주는 심장박동을 분명히 감지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임무는 임신 관리 센터에서 초음파 서비스를 지원하여 모든 심장 박동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주께서 내 내장을 지으시며 나의 모태에서 나를 만드셨나이다 내가 주께 감사하옴은 나를 지으심이 심히 기묘하심이라 주께서 하시는 일이 기이함을 내 영혼이 잘 아나이다 (시편 139편 13~14절)

커피를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이 회사는 각 판매액의 10%를 다양한 프로 생명 임신 센터에 기부합니다. Krecic은 자선 기부금이 이윤이 아닌 판매 가격에서 계산되기 때문에 고객이 $16.99 구매 중 $1.69가 친 생명 운동에 직접 사용된다는 것을 말했습니다. “우리는 십일조를 먼저 드리는 것이 먼저라고 말하고 싶습니다.”라고 Krecic은 말했습니다. “정직하고 투명합니다. 저는 소수점 이하 자리를 한 자리로 옮기는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Krecic은 항상 커피를 사랑해 왔으며 항상 친 생명 운동을 지원했기 때문에 두 가지 열정을 결합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매칭 선물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계획(Planned Parenthood)에 기부하는 스타벅스와 같은 회사에 대한 대안으로 커피 시장이 열리는 것을 보았습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곳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제가 본 것보다 더 많은 것이 필요했습니다. 특히 기독교인이든 보수주의자이든 우리의 가치와 일치하는 회사의 제품을 사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 것 중 하나는 기부를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커피를 마시지만 우리를 통해 마시는 것을 고려한다면 우리는 생명을 보호하고 태아를 보호하는 데 정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 계시니 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시라 그가 너로 인하여 기쁨을 이기지 못하여 하시며 너를 잠잠히 사랑하시며 너로 인하여 즐거이 부르며 기뻐하시리라 하리라 (스바냐서 3장 17절)

Anton Krecic은 에티오피아에서 윤리적으로 조달된 최고 품질의 커피를 제공하는 동시에 프로 라이프 센터(pro-life centers)를 지원하는 방법으로 Seven Week Coffee를 시작했습니다.

Seven Weeks Coffee는 Cleveland Pregnancy Center와 같은 자원 센터에 기부했습니다. 그리고 낙태 클리닉 대안인 모자이크 버지니아; 낙태 시설 외부에서 이동식 임신 지원 센터를 제공하는 Vans For Life등이 있습니다.

Krecic은 임신 센터를 방문하고 그 사역을 직접 보고 회사에 대한 영감을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친 생명 운동의 손과 발입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정말 어려운 상황에 처한 여성들이 자녀의 삶을 선택하고 복음을 통해 임신 기간 동안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자원을 나눌 수 있도록 돕는 사람들입니다.”

Krecic은 친 생명 사역 외에도 Seven Weeks Coffee의 큰 초점은 커피 그 자체라고 말했습니다.

농부를 위한 낮은 임금, 추적할 수 없는 유통과정, 커피 산업의 살충제에 대해 알게 된 후 그는 윤리적으로 조달된 최고 품질의 원두를 찾았습니다.

“우리는 직접 거래를 통해 커피를 공급하는 신앙 기반의 커피 로스터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커피를 재배하고 가공하는 사람들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커피의 본고장인 에티오피아에서 왔어요. 커피가 처음 발견된 곳입니다.”

Krecic의 관점에서 볼 때 Seven Weeks Coffee는 커피 산업의 롤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

“농약도 없고, 커피 농장도 없고, 큰 상업용 농기구도 없습니다. 그래서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유기농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농장에서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커피를 재배하는 농부부터 궁극적으로 우리가 지원하는 임신 관리 센터에 이르기까지 이익보다 훨씬 먼저 사람들을 향상시켜 커피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영문 출처

https://www.dailysignal.com/2022/03/18/drink-java-save-babies-pro-life-coffee-company-donates-to-pregnancy-centers-for-every-purchase/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