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극도로 치닫는 공산주의 사상에 세뇌당하고 있는 우리 자녀들, 이대로 놔둬도 될까요?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1.15.21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초등학생들까지도 의무적으로 사상캠프를 가게 해야한다는것이 과연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일어나야 할 일인가요? 저희는 이번주에만 놀란 유치원생부터 고등학생 학부모들의 전화를 3통이나 받았는데요, 이유는, 자신들의 자녀들이 학교에서 배운 사상/개념 정치 세뇌교육을 이상하게 여겨 아이들이 부모들에게 질문한 질문과 학교 학습내용 때문이었습니다.

아래 첫 영상은 몇 달 전 것이지만 자녀들에 대한 중요내용입니다. 참고로, 캘리포니아와 동부(뉴욕, 뉴져지, 매사추사스 등등) 및 대도시들안에 있는 공립학교들은 이미 오바마시절부터 Common Core Standard 라는 이름아래 반기독교(Anti-Christian) 교육으로 세뇌되어 왔지만, 안타깝게도 학부모와 교회들은 잘 모르고 있었습니다. 주류미디아(CNN, ABC, MSNBC, 등등) 은 거의 다루지 않거나 좌파 정치인들과 손잡고 왜곡된뉴스만 지금처럼 보도했기때문입니다.

(윗그림 의역: “스스로 생각할수있는 힘을 준다는것은 아주 나쁜것이니까 주정부가 다스려야지”)

아래 영상에서는 PBS 방송사 변호사가 “트럼프 지지자들의 자녀들을 정부가 지도하는 re-education camp 에 보내야 한다”고 언급하는 내용이 나옵니다.

“Even if Biden wins, we all go for all Republican voters and Homeland security will take their children away. And we will put them in re-education camp.

직역: Biden 이 당선되면 Homeland Security (국토안보부)가 트럼프를 지지한 모든 자들의 아이들까지 데려가서 아이들을 다시 재교육(그들의 사상을 가르치는) 시키는 캠프에 보낼것이다”

또한, 영상 끝부분에는 소름끼치는 언급도 하고 있습니다.

“모든 레드(공화당-보수) 스테이트에 코로나가 급증하면 좋은것이라고, 그럼 유권자들이 코로나때문에 투표 못할거다” 라고.

영상:


기사:

미국 공립교육 시스템안에서 반기독교/반미국적 교육을 시킨 결과의 열매가 어떤 것인지 아래 기사가 말해주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멘로파크(북가주)에서 오랫동안 로컬비지니스, Sugar Shack 의 주인 Tinsley은 1월 6일 일 Washington DC에서 있던 Rally 에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비지니스 운영의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 가게의 손님이자 지역 운동권 학생(Local student Activist) 18세의 청년 Henry Shane 이 불매운동을 시작했기때문이다. Tinsley은 자신은 평화롭게 Rally 에 참여하고 호텔로 돌아왔고Capitol riot 에 가담하지 않았다고 했지만, Henry Shane은 ‘당신은 그 자리에 참석한 것 만으로 반 민주주의 운동에 참여한 것’이라며 계속해서 불매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 학생의 boycott 으로 그 가게주인 (Suzi Tinsley) 는 하루아침에 “배신자, 혐오자” 로 낙인찍혔으며, 수많은 협박을 당하고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 대해 이 학생은 인터뷰에서 “ anti-democracy action 반민주주의 행둥” 을 한 가게주인은 그런 모독을 당하는게 당연하지 않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학생의 반응은, 위에 PBS 변호사의 언급이 그냥 말에 지나는 것이 아니며 그동안 캘리포니아는 좌파의 사상을 받아들이지 않는 학생들을 “상담” 이라는 명목아래 사상교육을 시켜왔다는 것을 반증해 주고 있습니다.)

참고로, 1월 6일 있었던 riot 은 결국 Antifa 와 BLM 그리고 거기에 연관된 경찰들의 도움까지 있었음이 밝혀지고 있지만, 주류미디아는 알려주지 않는 “사실” 입니다. (아래 영상들 참조)

미국 Founding Fathers 들과 헌법을 주장하는 리더들이 왜 정부가 커지는것(big government)을 지지하지 않고 작은정부(small government)를 고집하는지 여기서도 이유를 볼 수 있겠습니다.

대선 업데잇 및 1월 6일 사건의 배후 관련 영상들

美 의사당 난입 현장 영상에 담긴 사건의 진실 (2개만 나눕니다.)



완전 분노한 텍사스 “미국 탈퇴하겠다”


트럼프 탄핵하려다 ‘끔찍한 비밀’ 탄로난 펠로시 대충격


美 해병대 사령관의 경고! 그 표독스러운 입 조심해! 핵사이다!!!!!!

민주당이 트통령을 두려워하는 이유, 공화당 하원의원의 ‘사이다’ 발언


기도제목:

1.악의 모습이 완전히 온세상에 드러나도록

2. 악이 성하는 이때, 하나님의 백성들이 낙심하지 아니하고 선으로 악을 이길 믿음의 전신갑주를 잘 취하도록

3. 마태 6:33 절의 말씀을 실행하는 우리모두되도록

4. 이사야 5장말씀처럼 악을 선하다 하는자, 선을 악하다 하는 자들을 주님이 앞에 항복하고 하나님의 정의의 깃발이 미국땅에 다시 올라가도록

5. 어떤 결과에도 흔들리지 않고 하나님의 생각과 마음을 먼저 따라가는 주님의 용사들로 굳건히 서도록.

6. 학교와 회사에서 핍박받는 자녀들과 형제자매들을 위하여, 그들이 용기와 지혜를 가지고 살아갈수있도록

7. 학교와 회사에서 일하는 양심있는 크리스천들의 보호와 용기를 위햐여 기도해주세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