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긴급!! 여러분의 가정, 자녀, 신앙의 자유를 지키세요!! 사악한H.R.5 법안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

By 새라김 사모 (Tvnext 설립자, 공동대표)

2.24.21

미국, 이대로 네로 황제- 로마시대의 독재로 돌아가려는 것인가? Faith in Action 필수!

바이든은 대통령이 되기전부터 미국에 “화평과 하나됨” 을 가지고 오겠다고 약속을 했지만, “Equality Act-평등법” 은 지난 몇주동안 나온 행정명령들보다 더 많은 “나눔과 역차별의 고통 division & unequal reversed discrimination” 만 가져다 주게 생겼다는 여론들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Equality Act-평등법” 은 새로운 법은 아닙니다. 그리고, 법안 이름에 속지 마세요.

“Equality Act-평등법” 은 트럼프 행정부때에도 민주당 소속 하원의장인 낸시 펠로시를 통해 계속 나왔으나 트럼프행정부에 의해 차단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바이든이 대통령이 되며 “평등법” 은 대통령의 행정명령(President Executive Order) 권한으로 즉각 내려졌고, 그 진행은 마치 화살처럼 빠른 속도입니다.

누구를 위한 “Equality -평등” 인가??

“평등법 -Equality Act” –

천사의 탈을 쓴 악의 얼굴같은 이 법안의 이름에 속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왜냐하면, H.R.5 법안은, 반 생명, 반 신앙, 반 가족( Anti-Life, Anti-Faith, Anti-Family) 규정을 의무화하는 “평등법” 이라는 듣기좋은 이름으로 가장한 “역차별 “ 을 할 법안이며, 이 법안을 통과시킨 사람들의 “사상/개념/그들의 신조” 에 순종하지 않을경우 처절한 “역차별”을 받게 하는 법안이기때문입니다.

지난2월 18일, 나온 H.R.5- “Equality Act – 평등법”은 민주당이 통제하는 하원에서 몇년전부터 추진되어왔으면 이번에는 117th Congress 에서 소개하고 2월 23일에 규칙위원회 결의(Rules Committee Resolution)를 시행했습니다.

“평등법” 이 통과된다면, 버락 후세인 오바마시절의 기독교 억압/핍박의 악몽이 한층 더 크게 미연방차원에서부터 주정부로 실행될 것입니다.

“Equality Act-평등법” 의 일부 문제에 대한 간략한 개요:

이 법률이 통과될경우, 다음과 같은 일들을 수행합니다.

– 여성의 프라버시, 여성에게 꼭 필요한 안전(사생활 보호권리)을 대대적으로 위협! – 생물학적 남성이 여성 스포츠에서 경쟁하도록 허용하여 여성 운동 선수에게 부당한 결과가 일어나는 “차별” 이 심해질것이며 – 여성이 얻은 실질적인 시민 권리를 훼손하고 “침묵” 시키는 문화형성이 더 높아지며 – 의료 직업에 종사하는 신앙인들까지 정부통제를 받아야하며 – 서서히 침해하던 부모의 권리를 대놓고 정부가 침해하고 정부통제로 갈 수 있습니다. 하나님말씀에 순종하며 살아가려는 진정한 신앙인들의 “신앙의 자유”를 심각하게 훼손!

(예: 캘리포니아주는 이미 성경책 내용을 주정부마음대로 왜곡시키려던 AB2943 이 나왔다가 취소되고 ACR99 결의안만 통과, 텍사스 역시 비슷한 법안들 여럿(예: HB188, HB191, HB407, SB233 등등), 뉴욕, 매사추사스, 뉴져지, 동부및 대도시들 역시 비슷한 발의안들이 나왔었고 통과된것들이 있음). 그런데, 미연방정부에서 “평등법”을 통과하면 그것으로 끝입니다. 교회와 예배당시설들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실행권리를 정부가 온전히 통제함으로 교회는 정부의 소속물처럼 되어질것임 신앙에 기반을 둔 자선 단체의 운영 권리가 정부의 통제로 바뀌게 될것이며 – 신앙단체들에게도 버락 오바마때처럼 LGBT 활동을 장려하고 그것을 엄수하지 않는 단체들은 엄청난 법정 수수료와 파산에 직면하게 될것이며 개인 주택을 제외한 모든 공공 라커룸, 욕실 및 샤워 실에서 성별 프라이버시를 파괴시키고 모든 기독교 조직, 기업 및 학교가 리더십 자리에 “트랜스젠더”를 고용하도록 강요받게 됨. – 동성애 삶에서 해방된 Ex-동성애/트랜스 사람들을 침묵 시키고 진실을 이야기하려는 사람들을 “차별” 하고 “혐오” 하는 프레임을 주류미디아, Big-tech들dl 함께 주도해나가며 정부통제를 이어갈 것입니다. 이것은 동성애 삶에서 벗어나고자하는 사람들을 자유롭게 도울 수 있는 길을 완전히 막는 법이 될것입니다. – 동성행위에서 해방되고자 기독교 상담을 받는사람들을 막기위해 미연방차원에서 미전역의 기독교 상담뿐 아니라 자신들이 원하는대로 성경을 가르치게, 즉, 성경 일부분을 가르치지 못하도록 금지시키는 정부통제를 하게 될 것임. (마치 공산국가에서 교회를 통제하듯이 -이미 캘리포니아와 대도시에서 시도한바 있음! ) – 미국에서 기독교를 계획적으로 범죄시하려는 더 많은 편협한 법안들이 제정될수있는 step-stone 역할을 할 것임. – 이 법안에는 종교적 면제나 예외가 없음. – 민주당에게는 10 년 만에 “말기 낙태- late term abortion” 을 드디어 하원과 상원에서 통과시킬 수 있는 가장 절호의 기회. – 미국을 미국답게 지켜오던 일반 시민운동의 역사와 유산이 정부로부터 “침묵” 되어지고 무너뜨리는 기회를 주게 될 것입니다. 미전역의 공립학교 교과서를 또 한번 기독교 혐오 교과서 내용으로 바꾸게 될것임. 피부색, 자유로운 성행위와 감정에 따르는 성별등등, 어린학생들에게 사람의 겉모양, 피부색으로 판단하고 정죄하도록 잘못된 “판단력”을 키워주기에 거짓을 인식하지 못하는 어린이들은 악의 영향을받아 성경대로 가르치려는 부모를 강력히 혐오하고 반항하여 결국 가정이 깨지고 자녀들의 영혼은 주님으로부터 멀어지겠지요.

결론적으로, H.R. 5 “Equality Act- 평등법”은 특정부류의 사람들에게는 “평등”을 내세워 “특혜와 특권”을 주는 법안이 될 것입니다.

성경적 가치관으로 세워진 미국과 미국안에 있는 크리스천들에게는 무슨 의미일까요?? 90% 이상의 일반인, 그리고 온 우주의 창조주 하나님, 곧 다시 오실 예수님의 말씀대로 신앙을 지키고 말씀을 전파하도록 살아가는 크리스천들에게는 언론의 자유, 신앙의 권리를 빼앗기고, 엄격한 “역차별” 을 받게 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진리를 외치는 시민들을 “침묵” 시킬뿐 아니라 정부통제에 응하지 않을경우 벌칙/벌금까지 물어야 할것이며, 가장 중요한것은 절대적인 하나님의 말씀과 하나님의 주권을 완전히 무시하고 모독하는 법안이 될것입니다. 신앙의 유산을 물려받아야 할 우리 자녀들, 신앙의 유산을 물려줄 책임이 있는 학부모, 할머니 할아버지, 온 가정 그리고 교회들, 심지어는 기독교 학교들과 단체들에게는 최악의 법안이 될 것입니다.

내가 할일이 무엇인가? FAITH IN ACTION (믿음을 행동으로 옮겨주세요)!!

하원의장인 낸시 펠로시가 지휘하고있는 민주당이 장악한 하원에서는 그들이 도입한 H.R. 5 “평등법”이 통과될 것이며 결국은 “평등법” 을 계속 반대해오던 공화당이 주도했었던 상원으로 올라가 치열한 영적 전쟁이 있을것입니다.

문제는, 대선 때 조지아주에서 공화당이 두 명 모두 민주당소속의 가짜 목사와 반기독교가치관을 지지하는 후보자에게 상원 의석을 빼앗겼다는사실입니다. 따라서, 지금 상원 의석은 50:50 으로 양당이 차지하고 있기에 만일 상원투표에서 50:50이 나오면, 마지막 표는 부통령인 카말라 해리스가 투표권을 가지고 있고, 그녀는 당연히 찬성표를 던질 것입니다.

따라서, 이 일은 믿음의 행동과 금식기도까지 동원하여 교회들이 일어나 각자들이 살고있는 지역의 의원들이 귀찮을정도로, 이 법안을 “반대” 해야 한다고 전화/이멜/전화/이멜을 계속 해주시기 바랍니다.

내 거주지역의 Representative /Senator 찾는방법: 미전역의 의원들을 찾을 수 있음

1. 윗링크를 누르면 아래 스크린이 나옴.

2. 아래 – “Find Your member by address” 라고 적힌 박스에 여러분의 city, State, zip code 를 넣으세요.

3. 그러면, 아래같이 여러분이 연락할 사람들이 나옵니다. 파란 링크를 누르면 그들의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4 을 보세요

4. 아래처럼 전화번호가 나오고, Website 링크를 누르면 이멜이나 의원들에 따라서 웹페이지에서 직접 contact 링크를 통해 편지/이멜을 보낼수있는 기능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영문 – 전화걸거나, 이멜 보낼때 아래 예문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Hello, my name is ________. I live in your 도시, State and I am calling to ask you to OPPOSE H.R.5 Equality Act for the following reasons:

1. The Equality Act unfairly penalizes female athletes by allowing biological men to compete in women’s sports.

2. The Equality Act would force doctors and others who provide sterilizing hormone treatments and surgical procedures to patients with gender dysphoria against their m5edical judgment and conscience.

3. The Equality Act would severely erode religious freedom because it expressly exempts itself from the Religious Freedom Restoration Act (RFRA), our flagship religious liberty law.

4. The Equality Act could erode parental rights. For example, when Ohio parents declined hormone treatment for their child, the Children’s Hospital of Cincinnati involved child protective services, and the parents were ultimately stripped of their parental rights.

주님안에서 모두 믿음의 행동가들이 되어주시길 바라며 무엇보다 기도로 승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진실한 회개와 기도외에 이런 유가 날수없다고 말씀하신 것처럼 우리모두가 우리 자녀들과 다음세대의 부흥과 회복을 위해 기도와 믿음의 행동을 취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아아 허탄한 사람아 행함이 없는 믿음이 헛것인 줄 알고자 하느냐? 우리 조상 아브라함이 그 아들 이삭을 제단에 드릴 때에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이 아니냐? 네가 보거니와 믿음이 그의 행함과 함께 일하고 행함으로 믿음이 온전케 되었느니라.”(약2:20-22)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