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경적 세계관 Children’s Summer Camp 2017

초청합니다

Tvnext에서 주최하는 “성경적 세계관 아카데미 Children’s Summer Camp 2017” 로 여러분과 자녀들을 초청합니다.


기존 VBS와는 다른 내용을 가지고 전문 사역자들과 교사들이  5일동안 다섯가지의 가장 중요한 주제를 다루게 됩니다.

이번 주제는 “Find Your True Identity” 입니다. 

우리 자녀들의 정체성이 세상이 잘못 정해주는 정체성 이 아닌,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진정한 정체성”으로  온전히 정립되고 변화되어 세상에 나가서도 리더로 살수있는 용기를 북돋아주고 체험할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번 “성경적 세계관 어린이 여름 캠프” 의 목적입니다.  

다섯가지의 주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Day 1: 하나님의 창조질서를 통해 발견하는 나의 정체성 (Creation)

Day 2: 가족의 시작과 그 중요성, 그리고  생명의 존엄성

Day 3: 세상이 더 죄악으로 빠지고있는 이유와 나의 존재이유 – 죄(Sin)

Day 4: 온전한 치유와 회복의 왕, 예수그리스도! 

Day 5:  승리하는 크리스챤의 삶과  인격(Christian Life and Character)

우리 자녀들은 지금, 날이 갈수록 혼탁해지는 세상과 인본주의에 입각한 진화론 및 비성경적 가치관에 무방비 상태로  노출되어 그들이 나이가 들수록  생명을 주시는 “성경적 세계관”이 아닌 죽음으로 이끌어가는 “세상적 세계관” 형성이 신속히 이루어지고 있기에 매우 안타까운 상황의 연속입니다.

이번에 북가주에서는 최초로 시작되는  “성경적 세계관 어린이 여름 캠프”를 통해  우리자녀가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은 영적 군사들로 준비되고 세상속에서 다니엘, 요셉, 여호수아, 갈렙처럼 용사같은 리더들로 세워지는 계기가 될 이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기를 바랍니다.

선착순 60명까지만 등록을 받으며,  Early Registration 을 하시는 가정에는 20% D/C 그리고 자녀들이 3명이상이신 가정에는 30%의 D/C 를 드립니다.

하나님의 나라와 그 의를 먼저 구하고  내 자녀로 인해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축복의 통로로 귀하게 쓰임받을수있는 자녀들로 키우는 이 사역에 많은 분들이 또한 기도와 관심으로 동참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너희는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롬 12:2

선한데는 지혜롭고 악한데는 미련하라   롬 16:19

We (live) walk by Faith not by Sight  고후 5:7

성경적 세계관 어린이 여름 캠프 등록 링크:

주의 작은종들,

김태오목사/ 새라김사모드림

설립자, 공동대표- Tvnext(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