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좋은 소식 & 긴급 Action 필요! 포르노 수준의 성교육을 바꿀수있는 첫스텝! 공립학교의 “투명한 성교육 – 학부모의 권리 존중하라” 법안, 지금 지지 해주세요!!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

4.24.21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Tvnext-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 단체 설립자/ 공동대표)

긴급!! 오늘 행동을 취해주세요!! Sex Ed Transparency Bill – SB217

윗사진: Comprehensive Sex Ed. 를 통해 “사랑”과 동일하게 가르쳐지는 worksheet 중하나

SB217 은 어떤 발의안인가? 법명: SB217 – Youth Instructional Materials Transparency & Accessibility Act():

발제자: 공화당 상원의원 Brian Dahle

SUPPORT(지지하는 대표단체들)

CA Family Council

The American Council for Evangelicals

Capitol Resource Institute

California Catholic Conference

Right to Life League of Southern California

March for Faith

Pacific Justice Institute

Alliance to Protect Children

Education Impact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TVNext)

OPPOSITION (반대 대표 단체)

American College of Obstetricians and Gynecologists

내용요약 및 법안이 통과되어야 할 이유들:

현 캘리포니아 법안들로 인한 문제점:

캘리포니아에서 현재 공립학교에서 도입하여 가르치고 있는 Comprehensive Sex Ed. & Health Ed 는 어른들도 차마 눈뜨고 보기 어려운 그래픽하고 노골적이고 자극적이며 절대로 우리 자녀들의 연령에 맞지 않는 포르노 수준의 사진들과 성교육 내용들이 담겨있습니다. 그동안은 온라인으로 수업을 했기때문에 많은 학교들이 이런 내용들을 절제하였었습니다.

학부모들이 보면 안되니까요.

하지만, 이제 학교들이 문을 열고 우리 자녀들이 수업시간에 학부모 없이 수업실에 앉아있기시작하면, 다시금 이런 눈뜨고 볼수없는 포르노수준의 세뇌교육이 “Safe Sex Ed. & Health Ed.” 라는 가면뒤에서 이루어질것입니다. 또한, 캘리포니아 법안들이 이런 사악하게 세뇌하는 성교육 및 보건교육을 보호해주고 있습니다.

SB217 이 꼭 통과해야할 필요성:

SB217 은 모든 성교육과 보건(health)교육 자료들을 학부모들이 먼저 볼수있게 “투명성 있는 교육” 을 요구하는 필수적인 발의안입니다.

이 발의안이 통과되어야 차츰 더 강력하게 우리 자녀들을 지킬수있는 법안들을 제출할수있습니다.

참고로, 2020년, SB 673 (투명성있는 성교육 의무화하는 발의안) 을 민주당 전체가 반대하여 통과하지 못하였었는데, 법 숫자만 다르지, 같은 목적으로 그러나 더 전략적이고 더 치밀하게 만들어 나온 필수적인 발의안입니다.

SB673 누가 반대투표했나: http://tvnext.org/2020/01/ca-sb673-rally-4/

SB673 한글들: http://tvnext.org/?s=SB+673

Faith In Action – 지금 행동을 취하세요!

1. 지지 링크 누르기:

Submit 버튼을 누르시면 링크에 적혀있던 전화번호에서 전화가 올것입니다. 전화를 받으시고, 아래처럼 말씀하시면 됩니다.

주로 전화 메세지 시스템에 메세지를 남기게 될것이기에 부담없이 말씀하세요.

Hi my name is _______. Please tell Senator to SUPPORT SB217 tomorrow.

2. 이번주 수요일에 있을 공청회에 꼭 참석하세요!

시간: 4월 28일 수요일 오전 9시.

이번에는 SB217 이 가장 먼저 나오는 발의안이라 지난번처럼 오래 기다리지 않을것입니다.

가이드라인: 오전 8:30전에 전화를 하시고 기다리시면(하셔야 할일을 하시며 기다리시면됨) Public의 의견을 듣는 session 이 오픈하자 마자 빨리 의견을 이야기하고 나가실수있습니다.

공청회 참석하실수 있는분들은 연락주시면 전화번호와 Access code 를 드리겠습니다.

캘리포니아 공립학교의 회복은 여러분의 참여에 달려있습니다.

내일(4/28) SB217 공청회 참여방법 (YES ON SB217!)

English Resources:

Bill Text:

Article: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