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첫 주요 외국 방문으로 부활절 주말에 한국을 방문한 펜스 부통령

부활절 주일에 마이크 펜스 부통령과 부인 카렌이 서울 용산에 있는 미국 육군 수비대를 방문했습니다. 육군 기지에서 부활절 예배를 드리고 부대원 및 그들의 가족에게 짧게 격려의 연설을 하고 부인 카렌 펜스가 부활절 식사를 위해 축복 기도했습니다.

월요일 아침에 펜스 부통령은 휴전선에 있는 프리덤 하우스에 깜짝 방문을 했습니다. 그곳에서 미군과 한국 군인에게 말하기를 미국은 “평화”의 결과를 추구하지만, 북한과 김정은 독재자의 위협을 처리하기 위해 “모든 옵션”을 다 검토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부통령이 말하기를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이 북한에 영향력을 사용하여 그 목표를 달성할 것을 희망한다”고 하며 벌써 중국에서 몇 가지 초기 단계에 한 일을 보며 격려가 된다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국에서 더 많은 일을 할 것을 기대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중국과 또 남한의 파트너와 일본과 다른 동맹국과 함께 이 목표를 달성하기 원한다고 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대한민국 국민과 함께 설 것을 분명하게 약속했고 그들의 안전을 위해 모든 옵션을 다 사용하겠다고 했습니다.

펜스 부통령이 북한에 말하기를 미국은 평화를 원하지만, 미국은 항상 힘을 통한 평화를 추구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미국의 엄격한 동맹국인 남한과 함께 설 것을 알렸습니다. 미국 시민과 남한 시민을 위해 공통된 목표인 북한의 비핵화를 달성하기 위해 계속 강하게 서 나갈 것이라고 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분명히 말하기를 미국과 동맹국의 인내심이 끝났다고 하며 핵무기 개발과 미사일 테스트를 허용하지 않겠다고 하며 평화로운 방법으로 안 되면 궁극적으로 어떤 수단에 의해서도 남한과 그지역에 안전을 회복하겠다고 했습니다.

펜스 부통령이 말하기를 “인내심의 시대는 끝났다”고 강조하며 이어서, “65년 전에 나의 아버지인 에드워드 펜스가 미국 육군 45보병대의 소위로 남한의 자유를 위해 한국 전쟁에서 싸웠습니다. 아버지는 전쟁 후에 미국에 돌아가 가정을 이루고 지금은 영원한 본향 천국으로 가셨지만, 우리 두 나라의 우정은 영원합니다. 함께 피 흘렸고 함께 번성했습니다. 그래서 미래도 함께 직면하겠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대한민국이 매우 중대한 위기에 있습니다. 비록 미국에서 바라보고 있지만 한국은 마치 국가적인 생 과 사 의 가름길에 놓인듯합니다. 그래서 더더욱이 강대국 미국이 대한민국과 함께 서주어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강대국보다 더 절실히 필요한 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입니다. 남한의 교회가 금식과 기도로 회개하며 타협없이 하나님께 돌아가 하나님께서 일으키시는 놀라운 남한과 북한의 구원의 역사를 모두가 보게 되기를 기도해야 할것입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