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충격적인 캘리포니아 발의안이 “법이 되는 문턱”에 서 있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설립자, 공동대표- Tvnext 다음세대 가치관 정립 & 보호)

4.11.2022

4월 19일 화요일, 새크라멘토 Capital Hill에서 인간의 생명, 갓난 아기, 이미 태어난 아기가 죽임 당하지 못하도록 지켜주세요!!

영아살인(갓난아기, 이미 태어난 아기)을 허용하는 A.B. 2223 반대운동

장소 – STATE CAPITOL IN SACRAMENT

날짜 – 다음주, 4월 19일 화요일

등록 꼭 하세요 –

이 행사의 목적은, 캘리포니아 주정부 입법 의원들이 이 끔찍한 A.B.2223에 대한 시민들의 강력한 반대를 확실히 주목하도록 시민들이 목소리를 함께 높이는 것입니다. 또한, 미전역에서 이 악법을 반대한다는 것을 강력히 인식시켜 주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다른 주에서 다음주에 있을 참석하는 사람들까지 합쳐서 1500여명의 시민들이 이미 참여하고자 등록을 할 만큼 이 발의안은 캘리포니아 뿐 아니라 미전역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번 4월 19일 화요일, 입법자들은 AB2223 을 더 이상 말장난으로 미화시키고 거짓으로 포장하지 못하게 할것입니다.

스스로 보호할 수 없는 태아(Defendless) / 갓난아기들을 여러분이 보호해(Defend) 주세요! 날짜, 시작 시간, 장소는 아래를 참조하세요.

Date: Tuesday, April 19, 2022

Start time: 9:00 A.M. Pacific Time

Locations: Meeting room at the Hyatt Regency Sacramento Hotel and then at the CA State Capitol

Transportation: Arrange your own transportation.

Bring: Comfortable shoes, a sack lunch (or buy lunch), water, homemade signs, family, friends, and your prayers. 편한신발, 도시락(또는 사먹어도됨), 물, 집에서 만든 싸인판, 가족, 친구들과 함게 기도하고 오세요

행사에서 할 일들 – 알아야 할 사항들: What to expect

  1. 오전 9시 Hyatt Hotel 에서 먼저 모여, 행사 일정 및 무엇을 해야할지 자세히 알려드리고, 필요한 자료들을 드린후 오후에 함께 다닐 Group 을 만들어드립니다.

  2. 그 이후, Capital 계단에서 press conference 가 있을 예정입니다.

  3. Press conference 이후, 오전에 훈련 받은 구릅들은 assign 받은 입법부 의원들을방문합니다

의원들 방에 아짐에 assign 된 소수로 형성된 Group이 가서, 그 Group의 리더가 함께 간 group 을 대표하여 AB2223 반대 투표를 의원에게 요청할것입니다. 함께 들어가신 분들은 같이 들어가서 앉아계신것 만으로도 큰 압력을 의원들에게 줄것입니다. 물론, 이야기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야기하셔도 됩니다.

Schedule

9:00 A.M. – Training/organizing at Sacramento Hyatt, 1209 L St, Sacramento, 95814

10:30 A.M – Walk to the Capitol

11:00 A.M. – Press Conference

11:00 A.M. – Walk to Assembly Members’ offices following the press conference

1:00 P.M. – Assembly Health Committee hearing (공청회)

End time – To be determined. Committee hearing may last for several hours and when A.B. 2223 may be heard is unknown. (아마도 3시에서 4시쯤 끝날거같습니다). 하지만, 끝까지 못계셔도 됩니다.

유일하게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된 창조물은 바로 인간입니다.

인간중 스스로를 도울수없는 가장 연약한 인간은 태아이고 아기입니다. 하나님이 주신 귀한 생명을 지키는것에 함께 동참해주시지 않으시려는지요?

역사적인 악법중 하나이며 그 역사를 바꿀 분들은 바로 세상속의 “빛과 소금의 사명” 을 받은 크리스천들입니다.

친구, 가족, 함께 “인간의 생명을 살리는” 필수적인 이 일에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

AB2223첫번째 공청회 결과 요점: AB2223 가 만일 통과되면,

  1. 어른들의 무책임한 행동 (예: 마약으로 인한 영아살인) 을 법적으로 개방, 허용

  2. 잔인한 태아살인 뿐 아니라 갓난아기, 어쩌면 1살이 넘은 아기들까지도 누군가의 실수나 의도적으로든 “선택” 이라는 명칭아래, 부당하게 죽은 아기에 대한 경찰조사 마저도 하지 못하게 막는 법안.

  3. 법안 내용의 애매모호한 경계없는 단어들에 의해 갓난 아기부터 시작하여 1살이 넘은 아기들의 살해자들의 습관, 생활방식, 악한 의도까지도 정상화되는 지름길을 열어놓음.

결과: AB2223 악법을 반대하러 나온 시민들은 찬성하러 온사람들의 20배가 넘는 숫자였지만, 캘리포니아 주의 총 10명의 입법의회 의원들은 민주당 숫자 (7) 와 공화당 숫자(2) 를 고스란히 반영이라도 하듯이 7:2 로 AB2223을 통과 시켰습니다. 1명(공화당 – 부의장) 은 기권표를 던졌습니다.

AB2223 과 AB2901 에 대해 더 자세히 보시기 원하시면:

공청회 결과:

영어 Flyer:

문의: tvnext.org@gmail.com 새라김 사모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