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트럼프를 막기 위한 미국안에 잠재되어있는 공산주의자들의 엄청난 노력!!!

공산주의 사상가/ 운동가 George Soros와 그와 같은 사상을 가지고 있는 거대한 진보주자들은 힐러리 선거운동에 가장 많은 선거자금을 후원한 사람들로서, 이번에 힐러리가 대선에서 패배하자 당황해하며 트럼프를 막을 준비에 강력히 나서고있습니다. 소로스와 “Democracy Alliance”의 주요 위원들이 워싱턴 DC에서 11월 13-15일 모였습니다.

Democracy Alliance는 소로스가 2005년에 설립한 단체로서 진보주의 운동가들과 후보들에게 5억불을 지원한 단체입니다.

이번 모임에 Nancy Pelosi, Elizabeth Warren, Keith Ellison(Keith 는 최초무슬림의원)를 포함한 진보주의 지도자들이 트럼프가 대통령으로 취임하고 첫 100일 계획으로 잡은정책들을 막도록 함께 논의했다는 보고입니다.

이들은 트럼프의 계획이 :오바마 대통령의 업적: 과 자신들이 생각하는 “공평한 사회”와 자신들이 원하는 “진보주의 비전에 무서운 공격”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참고로 트럼프는 대통령으로서 첫 100일을 “정직, 책임, 그리고 변화를 워싱턴”에 회복하는 일에 전념하겠다고 했습니다. 그가 세운 계획안에는, 7가지포인트와 법안 정책들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지난 8년동안 오바마정부에 의해서 연방 정부에게 주어줬던 과도한 권한을 제한시키고, 일하는 미국의 평범한 노동계층의 사람들에게 권한을 더 부여해주는데 초점을 맞추겠다고 했습니다:

1. 모든 국회의원의 임기를 제한하는 헌법 개정안 2. 군대, 공공 안전, 및 공중 보건만 제외하고 연방 정부 직원 고용 중단 3. 매번 새로운 연방 규제를 만들때마다 2개의 연방 규제 제거 4. 백악관 관리자와 국회의원이 정부 서비스를 떠난 후에 5년간 로비 금지 5. 백악관 관리자는 평생 외국 정부를 위한 로비 금지 6. 외국 로비스트가 미국 선거를 위해 모금하는 것 완전하게 금지 7. 유엔 기후 변화 프로그램에 주던 수십억 불을 취소하고 미국의 물과 환경 인프라를 해결하는 데 사용

한편, 트럼프를 반대하는 항의와 폭동들 대부분이 소로스와 공산주의 단체가 미리 계획하고 시작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중에 한 그룹은 ANSWER이라는 미국 공산당인 Workers World Party의 회원들이 운영하고 있고 또 하나는 Socialist Alternative라는 사회주의/공산주의 단체가 운영하고있습니다.

그리고 대도시인 LA, 시카고, 뉴욕은 대선 결과를 항의할 사람들을 채용한다고 하며 한주에 $1,500 지불하겠다는 구인광고가 Craigslist 에 나갔습니다.

워싱턴에 나간 광고는 풀 타임, 파트 타임, 그리고 영구적으로 항의할 사람을 찾는 다고 했는데, 그 의미는, 트럼프가 대통령직에서 물러날때까지 항의와 폭동을 계속하겠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조작된 폭동들은 벌써 수백만 불의 피해를 일으키고 여러사람을 다치게 하며 무엇보다 우리자녀들을 혼돈에 몰아넣는 안타까운 상황으로 번져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것은 바로 소로스가 원하는것이며, 이대로 폭동이 계속되면 오바마 대통령은 트럼프가 대통령으로 취임하기 전에 계엄령을 내리겠다고 벼르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대통령 권한을 트럼프에게 이전하지 않고 오바마가 계속 대통령 권한을 유지하게 됩니다. 소로스의 궁극적인 목표가 바로 성공될수있는것이지요!!

하나님의 개입이 다시 한번 절실히 필요합니다. 그리고 소로스까지도 악하고 무모한 마음을 회개하고 하나님을 만날수있도록, 또한 미국의 온전한 회복을 위해서 계속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