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긴급 긴급!! 다음주(4/19 화), 공청회에서 다루어질 악법들이 통과 되지 않도록 5초도 걸리지 않는 온라인 서명 운동! 여러분 자녀들과 미국의 미래가 걸렸습니다!! 6개

올바로 아는게 힘이다!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하라!

By 김태오 목사, 새라김 사모 (설립자, 공동대표 – 다음세대 가치관 정립&보호)

4.12.22

캘리포니아와 미국의 미래는 곧 우리 다음세대의 미래입니다! 지켜주세요!!

(하나님의 말씀을 지키지 않으면,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기에, 죄를 알아보는 분별력은 자연스레 희미해 질수 밖에 없습니다. 생명의 말씀으로 캘리포니아가 다시 회복되길 기도해주세요!)

만물의 창조주시며 인간의 주인되신 주님이 “죄”라고 정의하신것을 인간의 마음대로 “선” 으로 허용하지 못하도록 믿음의 Action 을 취해주세요~

캘리포니아 주정부와 입법부가 그들의 욕심을 채우기 위하여 시민들의 의견을 무시하는것을 더 이상 하지 못하도록 최대한 많이 공유해주세요. 그래서, 우리 다음세대를 지키시고 아름다운 캘리포니아를 지키는 부모님들, 사역자님들이 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저희 파트너 단체가 이미 잘 만들어놓은 반대서명 온라인 링크를 올려놓습니다.

아래 링크들 하나 하나 꼭 서명하시고 널리 공유하여주세요.

AB2223:

SB1464:

SB1797:

SB906:

SB1375:

AB2908:

마지막으로 강력한 기도로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월 19일 (화), 이미 태어난 아기를 의도적으로 죽이는것조차 경찰 조사를 하지 못하게 막는 악법 AB2223 은 캘리포니아 역사상, 최악중 최악의 발의안입니다.

AB2223 한글설명:

저희 단체와 미국 단체들이 연합으로 매우 큰 반대운동을 직접 새크라멘토에 가서 합니다.

지금까지 1500 명 이상이 참여한다고 등록을 했고 2000 명이 넘을 예정입니다.

4/19 행사 한글설명:

인간 살인을 인간살인으로 취급하지 않으려는 이들의 악한 정의가 절대 성공하지 못하도록

하나님이 주신 귀한 태아 생명을 “인간 생명”으로 고귀하게 여기고 힘써 지킬수있도록, 생명을 죽이는 사탄의 역사를 무너뜨리는 기도를 강력히 부탁드립니다.

문의: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TVNEXT 창조과학 어린이/청소년 리더쉽 캠프 2023! Explore Science Summer Camp & Noah’s Ark Experience!

할렐루야! 2023년 “Tvnext 창조과학 캠프” 가 올해는 오래 기다리던 분들을 위해 서둘러 등록을 받고 마감한 후 기도로 준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Early Registration discount 를 마련했습니다. 등록하신 후 서둘러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경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스케줄과 프로그램 내용들은 아래에서 등록 링크(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