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당신의 자녀, 손자 와 손녀, 조카들을 5월 중순에서 5월 말에 있을 왜곡되고 비도덕적인 “Harvey Milk Day”로 부터 보호하세요! (California)

Harvey Milk Day (할비 밀크의 날)  란 무엇인가?

현재 캘리포니아 주법은 모든  K-12 학년들이 공립학교에서 동성애 홍보자이며, 동성애 운동가 였고 스스로가 동성애자였던 Harvey Milk (할비 밀크) 라는 사람을 그 사람의 생일인 5월 22일 기념하게 하는 날이다.  그사람의 동성애적 가치관과, 그사람의 동성애적 Lifestyle  을 동경하고 쫒아하도록 가르칠뿐아니라, 유치원생들부터 고등학생들 에게 그사람의 삶을 본받으라고 격려한다.   무엇보다도,  Harvey Milk 가 이시대의 “영웅” 이라고 가르치는데, 그 이유는 할비 밀크가 그 당시 사살당한것을 확대시켜,  “미국 역사상 처음으로동성애/성전환자들을 위하여 “순교” 한사람으로 가르치고 있다.  

공립학교들은  주로  할비 밀크의 생일이였던  5월 22일날 기념하나,  공립학교의 상황과 School District 에 따라  5월 14일에서 5월 25일 사이 언제든지 할비 밀크의“영웅적이고 순교적인 삶” 을 기념하는 날을 갖을수 있다

*** Harvey Milk Day 반대 운동 홍보물한국어 PDF 파일 , 영어 PDF 파일 ***

*** Harvey Milk Day 반대 운동 홍보 영상***

Harvey Milk Day 에 학교에서 일어날수 있는 일들은?

  1. Harvey Milk 에 대한 왜곡된  책들을 읽고 그사람의 가치관 배우고  그사람에게 무엇을 배울수 있는지 등에 대한 독후감 쓰기

  2. Harvey Milk 가 최초의 정치인 동성애자이며 동성애 운동가로서 얼마나 힘든 삶을 살았으며 영웅적이고 순교자 적인 삶을 살았는지 학생들끼리 서로 토론하기

  3. Harvey Milk 의 왜곡된 동영상 또는 그가  영웅적으로 사살당한 동영상 보기

  4. 남자 와 여자 아이들끼리 다른 성의 옷 입어보기 (남녀 옷 바꿔입기)

  5. 남자 와 여자가 동성애 또는 양성애, 성전환자 가 되는것을 가장하여  연습, 체험해보기

  6. 동성애/ 성전환자들의 결혼식 참석하기 또는 결혼생활을 긍정적으로 표현해보기

등등 이 있다.

Harvey Milk (1930-1978) 는 어떤사람이며 그의 가치관은 무엇이었나?

그의 정치적 Background:  그는 뉴욕에서 우유비지네스를 하던 유태인 가정에서 태어나 어릴적 아버지 비지네스를 도우며 뉴욕에서 성장하여 뉴욕에서 비지네스멘으로 또한 정치인으로 살았었다.   1972년, 그는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로 이사오게되고,  Castro street 에 자신이 좋아하던 카메라 비지네스를 시작하며  자신이 원하는 정치인 자리에 오르기 위해 열심히 뛰지만  3번씩 떨어진다.  하지만, 그는  극적인 캠패인들을 통해 당시 Castro 에 있던 소수의 동성애자들과 함께  자신의 카메라 비지네스 장소를 아지트로 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얻게 된다.

결국,  1977년 자신이 그렇게도  원하던 샌프란시스코 Board of Supervisor  의 자리에 않게 되면서,  40세 이후가 된 그는 미국의 최초로 공개된 게이 정치인으로,  캘리포니아에서 동성애자임을 밝혀, 1970년 후반 그당시 미국의 정치계를 놀라게 했던 인물로 남게 된다.    그는 S.F. Board of Supervisor 의 자리에  앉은지 몇달 안되어,  샌프란시스코에 최초로 동성애자들에게 우호적인 법안을 만들어내고자 시도한다.  그리고, 또한, Castro District 을 담당하여 자신의 정치적 힘을 사용하여 동성애 운동을 매우 활발하게 펼쳐나가기 시작하며 결국은 지금의 동성애자들의 천국이라고 불리우는 샌프란 Castro District 를  동성애자들의 거리로 개척하고 발전시키는데 전력을 기울였다.   그리고 또 몇달후,  1978년 11월에 그는 사살을 당하게 된다.   참고로,  30년전인 1970년대 후반에도 미국뿐 아니라 샌프란시스코에서도 동성애적인 삶은 의학적으로는 정신질환이나 신경질환으로 진단되었던 시대였으며, 정치적으로는 더 더욱이 하락되지 않았던 때이다.   따라서 동성애자들에게 우호적인 법안을 통과 시키고자 하는 일이나,  그의 문란한 사생활은 그당시 사람들 가치관과 정서적으로  용납되지 않는 것이였다.

할비 밀크 의 비도덕적이고 물란했던 사생활:  

그는 사는동안,   자신의 동성애적 삶을 통해 생겨났던 성병들에 대하여 인정하기를 거부하며 오히려 잘못된  사실들을 정치의 힘을 빌려 퍼뜨리기 시작했었다.

그는 또한 동성애생활 뿐 아니라,  십대 소년들과의  성관계및 어린이 포르노에 깊은 관련을 갖었었던것으로 알려져있다.    그뿐 아니라,   구릅 성관계와  여럿 성관계를 같은 시간에 갖는것을 즐겁고 좋은것으로 어린 아이들에게 미묘하게 가르치고 은연중 홍보하였던 사람이였다.   

또한, 한 남성 가장이  여러 아내를 갖는것을 좋은것으로도 은연중 가르치며 마약 에도 깊은 관련을 갖는등 더 더욱 경악시키는것은,   자신만 어린이 포르노를 보는것이 아니라 어린 남자들과도  함께 포르노늘 보는등,  그당시 할비 밀크는 정치인으로서 동성애 운동가뿐 아니라 성적으로 도덕적으로 도저히 해서는 안될 일들을 너무 많이 한,   매우 물란한 삶을 살았던 인물이였다는 사실이다.  

Harvey Milk Day 의 History

Equality California 라는 동성애 권익 보호 운동구릅 이  후원 하여 2008년 2월에 여러 캘리포니아의 민주당 Senators(상원의원) 와 Assembly members(하원의원) 들과 함께,  이번 SB48 (교과서에 동성교육넣는법안) 을 선두적으로 이끌고 제출했던 민주당의 상원의원인Mark Leno (그당시에는 하원의원이였음) 라는 사람에 의하여  AB2567(Assembly Bill) 발의안이 제출되었다가 주지사 Arnold Schwarzenegger 에 의하여 통과 되지 못하였었다.  하지만 일년후인   2009년 2월, 같은 동성애 권인 운동권자들과  같은 캘리포니아 민주당 정치인들에 의하여 SB572 (Senator Bill) 이라는것이  다시 제출되었고  주지사였던  Governor Arnold Schwarzenegger 의하여   Harvey Milk Day 날이 캘리포니아에  정식으로  기념일로 만들어 졌다.    할비 밀크는 동성애 운동가들에 의하여, 2002년에 이미 “the most famous and most significantly openly LGBT  official ever elected in the United States”이라는 명칭을 받았으며,  스스로 할비 밀크의 캠페인 메니저 라고 하는 동성애 운동가 Anne Kronenberg 에 의하여 캘리포니아에서는 급속히  “캘리포니아 민주당의 동성애 운동가” 들에 의하여 홍보가 되고 2009년엔The Presidential Medal of Freedom 이라는 대통령 상까지 받게 되었으니, 그당시 이미 오바마 대통령의 후원을 받아 “할비 밀크의 날” 은 더 탄탄하게 캘리포니아 공립학교에서 기념일로 자리잡기 시작했다.  

어떻게 Harvey Milk Day 로부터 자녀들을 보호할것인가?

Harvey Milk Day 가 있는 날 또는 그 주에는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지 않는것을 모든 기독교 단체들은 강력히 제안 합니다.  공립학교는 아이들이 학교에 올때 정부에서 자금을 받기 때문에,  부모들이 아이들을 학교에 안보낼때 다시 이런일들이 생기게 되면 자신들이 손해 볼것을 생각할수밖에 없기때문입니다.  

물론, 예외는 있습니다. 신앙이 깊고 담대함으로 학교를 선교지 삼아서,  할비 밀크의 기념일에 학교에 가서 오히려 친구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칠수있는 자녀라면 학교에 그냥보내셔도 좋습니다.  이미 그런 자녀는 확고한 성경적 가치관이 있으니 흔들리기 보다는 잘못배우고 있는 아이들에게 옳바른것을 가르쳐줄수 있을테니까요.

하지만 그런 영향력과 담대함이 없다면,  차라리 지금 캘리포니아 크리스천 리더들이 강력히 제안하는것처럼 자녀들을 집에서 공부하게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나님에 대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말씀에서 나듯” 이 사탄적 가치관 역시,  학교수업시간에 들음에서 나고,  세상적 가치관과 믿음은 공립학교 교과서와 왜곡된 할비밀크같은 사람의 동영상에서 나오기때문입니다.

참고로, 미국에서는 법적으로  자녀들을  학교에서 excuse  받지않고도 2틀까지는 그냥 안보낼수있습니다.   하지만,   할비밀크의 날 은 하루만 시행하는게 아니라  일주일 내내 학교에서 교육 할수있기에 3일에서 일주일정도를  학교에 안보내시려면  캘리포니아 education code section 4805(a)(7) 에 의해   3일 이상을  excused  absences  를 받으실수있습니다.

또한, 학교에서 안보내시는 동안,  학교 수업을 집에서 할수있도록  Independent Study  를 요구할수도있습니다.  Independent Study 를 요구하면 학교가 매우 놀랄수있고, 학부모님들에게 잘 협조할수있습니다.   따라서,  할비 밀크의 날에 자녀들을 참여하기 원하지 않기에,  집에서  따로 할수있는  수업교재들을  달라고 학부모들이 요구하셔도 됩니다.

밑에는 학부모님들이 어떻게 학교/ 선생님들에게 질문할수있는지 자세한 예들을 적었습니다.

자녀들의 선생님들과 교장선생님께 전화 와 이멜로 연락하여 여러분의 질문에 꼭 정확한 대답이 나올것을 요청해야 합니다.  Harvey Milk Day 를 갖는지, 언제인지, Harvey Milk 라는 사람에 대해서 가르치는지에 대하여 자세히 물어봐야 합니다.

할수 있는질문:

Does your school celebrate Harvey Milk Day?  Will Harvey Milk be honored or mentioned in the classroom or on the school’s campus in ANYWAY this month?  If so, When?

대답이 NO  / “안한다” : 또 질문하세요.  

Will entire school and each teacher prevent from promoting Harvey Milk or positive discussion on him and prohibit teachings on Harvey Milk in a positive light only? Will you(teacher & principle) keep your promise?   그렇게 한다면(학교 전체와 모든 선생님이) 전화건 선생님과 교장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시고 끝내세요.

대답이 YES / “한다”:  라고 하면 아래와 같이 말씀하세요.

I am greatly concerned and very disappointed for the school’s decision to promote Harvey Milk who was NOT a good life example for kids in anyway.   I will keep my child on the day(날짜를 아시는 경우) or throughout a week(날짜가 정확지 않을경우)  you are promoting Harvey Milk and  Harvey Milk Day.

만일 학교나 선생님들의 대답이 확실치 않다던지,  무례하던지, 무시한다던지 하는 경우를 맞게 되시면,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자녀들을 그 주에 학교에 안보내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위에서 제안해 드렸듯이, 학교에다가 법적으로 요구하실수있는 excused absences 를 3일에서 일주일까지 하셔도 되고, 집에서 할수있는 Independent Study 또한 요구하실수있습니다.   

만일 학교나 선생님과 대화중 부정당한 사례가 생기신다면 저희 TVNEXT 에 연락주시면 사정을 알아보고 법적으로 도울수있는 부분이 있다면 도와드리겠습니다.

영어 로 된 자료(원본) 을 보시기 원하시던지, 자녀들에게 보여주시기 원하시면:

Savecalifornia.com 으로 가시면 많은 자료 및, 동영상도 보실수있습니다.   

동영상과 FACT on Harvey Milk 자료들을 통해 자녀들과 함께 Harvey Milk 의 진짜 정체를 알려주고 함께 알아가는 좋은 기회가 되실수있습니다. 자녀들도 Truth 를 알아야 합니다!!

By 새라 김 사모 – 설립자, Traditional Values for Next Generations (TVNEXT.org)

한인대표 , Christian Coalition for California

bottom of page